2023년 도테라 창립 10주년...‘2022 코리아 컨벤션’ 진행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글로벌 기업 도테라코리아1011() ~12() 이틀 동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Heal’을 주제로 한 ‘2022년 코리아 컨벤션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16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한 이번 컨벤션은 다가오는 2023년 도테라 창립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도테라 글로벌 본사의 창립이사인 에밀리 라이트(Emily Wright) 창립이사, 브래닉 릭스 박사(Dr. Brannick Riggs, MD) 등 본사 임원진들과 도테라코리아 장재훈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이번 컨벤션에는 특별히 에밀리 라이트 창립이사는 창립 초기의 이야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도테라의 성공스토리를 참석자들과 공유했다. 또한 도테라의 오일이 탄생하기까지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에밀리 라이트는 실패와 경험이 쌓여 성공이 된다. 두려워 말라. 기적은 반드시 찾아온다고 말하며 도테라의 한국 사업자들을 격려했고, 오는 10주년을 맞아 도테라의 미래에 대한 희망과 비전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했다. 이어서 브래닉 릭스 박사가(DR. Brannick Riggs, 도테라 헬스케어 이니셔티브 담당 부사장) 도테라의 에센셜 오일이 탄생하기까지의 과정과 수많은 품질검사와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도테라 에센셜 오일의 과학적 우수성과 순수성에 대한 내용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스페셜 힐 키트제품 선보이기도

특별히 이번 컨벤션에는 역대 최고의 제품들로 구성된 스페셜 (Heal) 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스페셜 힐 키트에는 알로에 겔과 도테라 CPTG 오레가노, 티트리, 레몬 에센셜 오일 등이 조화롭게 배합된 이뮨 포뮬라 지엑스 어시스트와 따스함과 쿨링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수딩블렌드 딥블루+코파이바 스틱’, 샌달우드, 만다린 오렌지 그리고 달콤한 다바나 등의 도테라 에센셜 오일이 잘 어우러져 매혹적인 향기를 선사하는 특별한 퍼스널 아로마 퍼퓸 쏠 넘버3’, 임상 테스트로 모발 엉킴과 탄력 개선 효과가 입증된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간편한 3-in- one 스프레이 타입 헤어 스타일링 제품, ‘리브인 컨디셔너를 포함해, 연중 하루만 수집할 수 있는 도테라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초임계 추출한 마다가스카르 바닐라그리고 특별 소장 한정 아이템인 구아이악우드’, ‘미르 터치등 유니크한 제품들이 새롭게 출시됐다.

도테라 코리아 장재훈 대표이사는 최고 품질의 가장 순수한 에센셜 오일을 위한 코임팩트 소싱으로 완성되는 도테라 에센셜 오일 한 병 한 병에는 전세계 수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한 도테라만의 다름이 담겨 있다도테라의 그 차별성과 진정성이 이번 커넥션에 모두 녹아 있어 참석하신 많은 분들이 그 가치를 100% 발견하신 것 같아 가슴이 벅찬 이틀 동안의 일정이었다. 그리고 참석한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도테라 10주년이 되는 2023년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