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미딩 체육관에서 개최… 전세계7,000여명의 회원 참석
올 한해 성과 및 혁신적인 신제품 등 발표…새로운 도약 다짐

지쿱, ‘2022 글로벌 컨벤션’ 성료 [이미지제공=지쿱]
지쿱, ‘2022 글로벌 컨벤션’ 성료 [이미지제공=지쿱]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석근)이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실내체육관에서 ‘2022 지쿱 글로벌 컨벤션’을 개최했다. 

‘STEP TOWARDS YOUR FUTURE(미래를 향한 발걸음)’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벤션에는 서정훈 지쿱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운영진들과 한국과 일본, 베트남, 미국,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지쿱 회원 약 7000여명이 참석해 지쿱의 글로벌 영향력을 여지없이 보여줬다. 

김선구 베트남지쿱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코로나 19로 인해 불가피하게 잠시 쉼의 시간이 있었지만 이제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아 이번 컨벤션 주제를 STEP TOWARDS YOUR FUTURE’로 정했다”면서 “지쿱은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가 성공으로 가기 위해서는 지쿠퍼 여러분의 합심이 필요하다. 앞으로 지쿱이 세계 TOP 1 기업이 되는 그날까지 매진할 것이며 사회적기업으로서 의무를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글로벌 리더들의 스피치가 진행됐다. 한국에서는 박민숙 로얄 크라운과 베트남에서는 레티 하린(LÊ THỊ HÀ LINH) & 응우옌 후이 호안(NGUYỄN HUY HOÀN) 블루 다이아몬드가 무대에 올랐다. 

박민숙 로얄 크라운은 스피치에서  “네트워크마케팅에서 비전을 보고 제너럴바이오에서 가치를 보고 지쿱에서 성공을 말하게 됐다”면서 “지쿱은 전세계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중에서 내가 찾은 최고의 회사”라고 전하기도 했다.  

뒤이어 정재영 마케팅본부장의 ‘소셜임팩트’에 대한 메시지와 서정훈 대표이사의 비전 발표가 이어졌다. 정재영 본부장은 “많은 기업들이 지구와 우리가 살고 있는 커뮤니티를 보다 건강하고 지속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소셜임팩트를 행하고 있다. 테슬라, 유니레버, 네츄라, 파타고니아 등이 대표적”이라며 “제너럴바이오 역시 ‘비즈니스를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인체와 환경에 무해한 EWG 그린 등급의 제품을 만들고 지쿱을 통해 그 제품을 유통하며 수익은 사회적 약자와 소회계층을 지원하는데 환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미래는 깨어 있는 사람들이 만든다”면서 “우리는 우리의 성공을 위해, 그리고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계속 비즈니스를 이어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소셜임팩트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뒤이어 새로운 직급을 달성한 리더들에 대한 직급 인정식도 진행됐다. 이번 컨벤션에는 지쿱의 최고 직급인 로얄 크라운 2조와 크라운 3조가 탄생해 2022년 한 해 동안 지쿱의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대변했다. 

서정훈 대표이사는 비전 발표를 통해 올 한해 이룩한 성과와 함께 지쿱의 미래를 견인할 혁신적인 신제품을 발표했다. 서정훈 대표이사는 “지쿱은 올 한해 말레이시아라는 새로운 시장에 진출했고, 최고 직급인 로얄 크라운 2명과 크라운 직급자 3명을 배출하는 등 글로벌적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룩했다”면서 “이러한 성장세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독자개발한 특허 원료를 담은 ‘제너럴 밸런스 메모리 포뮬러’와 ‘바이오케이 AC’,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 등 혁신적인 신제품과 결합해 글로벌 Top 10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는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