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연말 시즌 스타일링을 위한 빛나는 컬러와 패브릭으로 완성

발렌티노 2022 파티 컬렉션 [사진제공=발렌티노]
발렌티노 2022 파티 컬렉션 [사진제공=발렌티노]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에서 빛나는 컬러와 패브릭으로 완성된 ‘발렌티노 2022 파티 컬렉션’ 과 함께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레디 투 웨어부터 발렌티노 가라바니 액세서리까지, 홀리데이 특유의 분위기를 전하는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선보인다.

‘발렌티노 2022 파티 컬렉션’은 대담한 옐로우 골드 디테일, 그리고 풍성한 빛과 컬러로 이루어진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한다. 퍼플, 에메랄드 그린 그리고 옐로우 골드 컬러를 중심으로 선보이며, 모두가 함께 홀리데이 분위기를 나눌 수 있는 세계로 초대한다.

이번 컬렉션은 보석처럼 반짝이는 라인 스톤, 온 몸을 감싸는 시퀸 장식과 시선을 사로잡는 엠브로이더리까지, 특별한 자리를 위한 조합이 돋보인다. 컬렉션의 다양한 조합은 연말을 장식하는 모임의 반짝이는 조명 아래 완벽하게 어울린다.

또한 ‘발렌티노 2022 파티 컬렉션’에서도 엄선된 소재와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구조를 통해 메종 발렌티노만의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다. 여성 컬렉션은 발렌티노 1967 체인 패턴과 광학적으로 표현한 V 골드 텍스처를 만나볼 수 있으며, 다채로운 컬러 조합으로 부클레 소재를 활용한 트위드를 선보인다. 다양한 엠브로이더리 장식에서는 장인 정신을 엿볼 수 있다. 레인보우 컬러의 쉬머링 재킷부터 발렌티노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라인 스톤으로 장식된 엠브로이더리 재킷까지, 컬렉션은 화려함이 가득한 맥시멀리즘으로 표현된다. 더 나아가, 아코니 (Akoni) 그룹과 선보이는 아이웨어와 발렌티노 뷰티 컬렉션과 함께 완전한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남성 컬렉션의 경우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포멀웨어를 제안한다.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부터 메종만의 테일러링, 세련된 디테일 그리고 화려한 시퀸 장식과 엠브로이더리가 주를 이룬다.

‘발렌티노 2022 파티 컬렉션’ 캠페인 영상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만의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화려한 퍼플 컬러와 골드 컬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캠페인은 기억에 남을 밤을 준비하는 친구들이 등장한다. 다채롭게 완성된 스타일링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음 날 일상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통해 특별한 만남의 우아함과 경쾌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발렌티노 부티크에서는 세심하고 우아한 취향을 반영하여 선물을 추천해 드리는 ‘기프팅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맞춤형 기프트 큐레이션 서비스와 더불어 화려하게 빛나는 퍼플 컬러와 골드 컬러로 구성된 패키지의 기프팅 서비스가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발렌티노 2022 파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발렌티노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서 원하는 제품과 문구를 선택해서 ‘나만의 월페이퍼’를 제작할 수 있는 모바일 월페이퍼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2022 발렌티노 파티 컬렉션’은 11월 18일부터 전국 발렌티노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